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제1회 유럽 셀프 힐링 한국세미나 7월 20부터 21까지 개최

기사승인 2019.07.05  14:29:06

공유
default_news_ad1

 

제1회 유럽 셀프 힐링 한국세미나가 삼봉명상문화대학(원장 인종덕)의 주관으로 오는 7월 20일부터 21까지 충남 아산시에 있는 도고온천글로리콘도에서 행사가 진행 된다. 인간의 우주창조주의 생명에너지를 바탕으로 명상수련을 통해 심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이 명상수련은 일반 명상과 달리 우주유일의 생명에너지 셀프 힐링 명상이다.

국내에서 조금 낯설지만 이미 영국 등 유럽에서 마음 수련을 통한 생명 에너지의 발원을 과학적 이론을 통해 증명이 됐고, 이번 행사를 기획 주관한 삼봉명상문화대학 인종덕 원장은 서울대 물리학과의 국제학술대회에서 생명에너지에 대한 논문을 공동 발표하는 등 이론과 실제의 세계를 넘나들며 마음수련의 지평을 넓혀왔다.

특히 한국인 최초로 영국을 비롯해 유럽 곳곳에서 힐링 세미나를 개최해 인류 보편적 프로그램의 가능성을 확인한 그는 대한민국에 올바른 심신문화를 정착시키고 인류 보편적 기 에너지의 메카로 대한민국을 성장시키기 위해 이번 유럽 셀프 힐링 한국세미나를 마련했다.

이번 행사는 마음과 몸의 소통을 원하면서도 길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심력을 기를 수 있게 하고, 1박 2일 수련 후 테스트를 통해 심신의 변화를 본인이 직접 느낄 수 있게 한다.

한편 1박2일 우주명상 수련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 15만원이며, 7월20일 오후 2시~6시/ 7월 21일 오전 8시~12시 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.

이동현 기자

이동현 기자 jineui@naver.com

<저작권자 © 시사뉴스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